와플 좋아하시나요?

계절밥상에 가면 꼭 와플을 만들어 먹기도 하는 저는, 디저트로 와플을 먹는 걸 좋아합니다. 요새 맛있는 와플을 찾아다녔는데 와플대학도 좋고, 크로플맛집도 좋은데 정말 맛있는 와플 전문점을 발견했습니다. 

 

엑소 카이 가족이 운영하는 카몽 (KAMONG)

엑소 카이의 누나가 운영하기로 유명한 카몽 (Kamong)은 교대역과 서초역 사이에 있는 와플 카페입니다. 엑소 카이와 멤버들이 가끔 방문하기도 한다고 하는 와플 맛집인 카몽 (Kamong)은 사실 연예인 가족이 운영해서 유명한 것도 있겠지만 정말로 와플에 진심인 집이라서, 사실 맛으로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곳이에요. 전 두 번째 방문입니다! 

 

카몽 (Kamong) 와플 맛집 방문기

 

사실 와플을 먹으러 서초역쪽으로 간 게 아니라 제가 사랑하는 등촌칼국수를 먹으려고 갔다가 근처에 있어서 후식으로 먹으러 갔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나중에 알고 보니 유명한 곳이었다는...

 

2시 이전에 아이스커피 1+1 이벤트 

마침 2시 이전에 방문했는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커피를 득템 했습니다. 커피도 꽤 맛있어요. 그래도 와플로 더 유명한 곳이니 꼭 와플을 드셔 보세요. 

 

카몽 크림 카푸치노 와플 

와플 종류가 베이직 와플, 더블 젤라또 와플, 초코 퐁듀 와플, 크림 카푸치노 와플, 크리미 와플 그리고 크로플이 있는데요. 첫번째 왔을때는 크림 카푸치노 와플을 먹었거든요. 이것도 맛있긴했는데 조금 더 상큼하고 깔끔한 와플을 먹어 보고 싶어서 기본에 생크림이 추가된 크리미 와플을 선택했어요. 크리미 와플은 믹스베리나 티라미수 둘중에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상큼한 믹스베리로 선택했습니다. 

카몽 크림 카푸치노 와플

 

카몽 크리미 와플

믹스베리 크리미 와플에 바닐라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추가시켰어요. 추가 요금은 3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켰더니 총 네 잔을 받는 이 느낌, 매우 행복했어요.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카몽 젤라또도 정말 맛있어서 와플 위에 올려 먹으면 시원하고 달고 말해 무엇합니까... 꼭 드셔 보셔야 해요. 크리미 와플은 크림을 따로 담아 주시더라고요. 원하는 만큼 스푼으로 덜어서 올려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카몽 크리미 와플 믹스베리 젤라또 추가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플레이팅도 예쁘고 포크, 나이프 그리고 스푼을 줘요. 와플 측면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꽤 두껍습니다. 얇고 바삭한 와플이 아니에요. 오히려 쉬폰에 가까운, 겉바속촉 와플입니다. 그리고 보이는 것만큼 달지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찾아오는 손님들의 고객층이 매우 다양하더라고요.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도 많았어요. 와플 싫어한다고 했던 친구도 데리고 오니 눈앞에서 와플 하나 다 끝내더라고요. 1인 1 와플을 하시는 분들도 꽤 보였어요. 그렇지만 와플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2~4명은 와플 하나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양이 꽤 되기 때문에, 나눠먹기에 좋아요. 크로플은 아직 안 먹어봤지만 시키는 분들 꽤 있더라고요. 아마 맛있겠죠. 

 

다음번에는 초코 퐁듀 와플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주차 공간은 카몽 카페 옆에 공간이 있기는 한데 그다지 많지는 않아서 50m 안팎의 공용 주차장을 사용하셔야 할 수도 있으니 대중교통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서히 걷다 보면 교대역이나 서초역이 나오기 때문에 먹고 소화시키는 김에 걷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와플맛집 카몽(KAMONG) 위치

주소: 06631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56 (서초동, 서초지웰타워)  

교통 정보: 지하철 2, 3호선 교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