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 코드

매일매일 새로운 맛있는 건강한 신선한 샐러드를 배송해주는 프레시 코드는 샐러드 및 건강/다이어트 식단을 배송해주는 업체입니다.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서 프레시 코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프레시 코드 정기 배송 

프레시 코드에서 5/24일부터 6일 2끼 샐러드 정기배송을 신청했습니다. 월요일과 수요일로 1차 2차로 나뉘어서 샐러드가 배송이 됩니다. 프레시 코드 샐러드 종류 중에 원하는 샐러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 루꼴라 바질 페스토샐러드,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마카로니 콥 샐러드, 리코타 하베스트 샐러드, 잠봉 시저 샐러드로만 구성된 식단을 주문했습니다.  일단은 칼로리가 500이 넘는 건 빼고 비교적 낮은 편의 칼로리의 샐러드를 선택하려고 했는데 결국 제 취향만 따라서 주문한 것 같습니다. 

 

월요일 첫 샐러드는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였는데요.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 

솔직히 말하면 정말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배송된 샐러드 중 사실 칼로리가 제일 낮아서 정말 다이어트 식단이기는 한데 배도 별로 안 차고 맛도 제과는 아니어서 다시는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디엄 사이즈 기준으로 283 칼로리 정도 합니다. 이 샐러드에서 제일 맛있었던 건 생각 외로 버섯이 아닌 두부였습니다. 두부가 많았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을 정도로....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의 클래식인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어봤는데 대부분 맛으로 먹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아몬드가 이 클래식한 샐러드를 특별한 샐러드로 만들어주더라고요. 청포도의 상큼함과 아몬드의 고소한 식감이 더해져서 꽤 맛있는 닭가슴살 샐러드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음 배송 때도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는 더 많이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루꼴라 바질 페스토 샐러드

다른 포스트에서도 언급한 적 있는데 프레시 코드에서 제 최애 샐러드입니다. 오일 베이스의 소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피칸과 루꼴라 치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까지 싫어하는 재료가 하나도 없어서 좋습니다. 피칸의 식감이 달콤하면서도 고소해요. 정기배송 이전에도 여러 번 스팟배송으로 시켜먹은 적 있는데 이 샐러드는 제게 질리지 않는 샐러드입니다. 앞으로 더 시켜야겠습니다. 

마카로니 콥 샐러드

칼로리만 아니면 사실 이 마카로니 콥 샐러드도 제 또 다른 최애입니다. 거의 500 칼로리인데, 정말 맛있고 배가 꽤 찹니다. 메추리알과, 닭가슴살 그리고 베이컨 비츠, 콘과 마카로니까지 뺄 게 없습니다. 속도 든든하고 입안에서 맛이 너무 다양해서 만족도가 높은 샐러드입니다. 

잠봉 시저 샐러드 

잠봉 시저 샐러드는 386 칼로리 정도인데요. 잠봉의 맛이 꽤 맛있었습니다. 타 샐러드에 비해 상큼한 편은 아니고 더 묵직한 편입니다. 꽤 맛있었는데 프레시 코드의 타 샐러드에 비해서는 보통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번 배송 때는 안 시키려고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 샐러드가 많은데, 특히 리코타 하베스트 샐러드와 지중해식 따블레 샐러드가 매우 기대됩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프레시 코드 샐러드의 칼로리가 궁금하시면 제 이전 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2021.05.26 - [일상/운동] - 프레시 코드 (Freshcode) 샐러드 칼로리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